
아기 고양이가 엎드려 있는 리트리버에게 조심히 다가옵니다. 아기 고양이는 리트리버의 온순한 성격을 믿고 있었는지, 한 대 쳐보면 어떤 반응이 나올까 궁금했었나봅니다. 아기 고양이가 호기심에 리트리버를 가볍게 건드리자,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리트리버는 순간적으로 놀라며 아기 고양이에게 반응했습니다. 그 반응은 바로 고양이가 한 대 때린 것처럼, 리트리버가 아기 고양이를 가볍게 '한 대' 쳐주며 장난을 친 것이었는데요. 이 장면은 가족들에게 웃음을 안겼고, 아기 고양이는 잔뜩 놀라버렸습니다.
하지만, 이 사건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죠. 리트리버의 장난이 그만 이 아기 고양이를 떨어뜨려 버렸습니다. 아기 고양이는 리트리버의 한 대가 자신을 날려버릴 줄 몰랐던 것이죠. 리트리버도 자기가 친 한 대에 고양이가 날아가 버리니 깜짝 놀란 모습이었습니다.

아기 고양이는 도대체 왜 리트리버를 건드리고 싶었던 것일까요? 가만히 있었다면 침대 밑으로 떨어질 일도 없었을 텐데 말이죠. 두 개그맨을 보는 듯한 이 사진을 보고 많은 누리꾼들은 웃음을 참지 못하였습니다.

이처럼 반려동물들 간의 유쾌한 에피소드는 언제나 우리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리트리버와 아기 고양이의 우정이 어떻게 발전할지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