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아지 앞에 작은 RC카를 내려놓는 주인. RC카는 바닥에 닿자마자 돌진하기 시작합니다. 아주 빠른 속도로, 강아지를 향해서 말이죠. 이게 무엇인지 가만 지켜보던 강아지는, 자다가 봉변이라도 당한 듯 RC카의 움직임에 순식간에 뒷걸음질을 칩니다.

아직 정체를 파악하지 못한 물체가 빠른 속도로 자신을 향해 달려오니, 피할 수밖에요. RC카를 피해 도망치면서도, 눈은 RC카에서 절대 떨어지지 않습니다. 적(?)에게 눈을 떼지 않으려는 것이죠.

거침없이 달려오는 RC카. 강아지 발에 가서 콩 닿습니다. 그에 화들짝 놀라 발을 피하면서도 다시 RC카를 쳐다봅니다.

결국 복도 끝까지 밀려난 강아지는 RC카 멈추자 자신도 멈춰 서는데요. 그러나 긴장은 풀리지 않았죠. 갑자기 멈춰선 RC카를 쳐다보던 강아지는 호기심과 경계심이 교차한 표정입니다. ‘멈춘 걸까? 아니면 다시 움직일까?’ 강아지는 다가갈까 말까 고민하는 듯했지만, 곧 포기한 채 한 발짝 떨어져서 지켜보기만 합니다.

무섭긴 한데 궁금하기도 한지, 멀리 도망가지 않고 약간 거리를 둔 채 지켜보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영상을 올린 주인 역시 이런 강아지의 모습이 웃기면서, 너무 귀엽다고 말하죠. RC카와의 첫 만남은 약간의 거리를 둔 채 끝났지만, 함께 지내다 보면 가까워질 수 있겠죠?